알아두면 쓸만한 알쓸정보💡

안녕하세요. 스트레스를 날리는 방법으로 요즘 친환경 동력을 사용하는 자전거를 즐기고 있는 dama7입니다.

 

자전거로 라이딩을 즐기다 보면, 따가운 자외선에 눈이 시리고, 맞바람에 안구가 마구마구 건조해 지시죠?

 

게다가 요즘은 날파리까지....

 

 

 

그래서 전 주로 썬글라스를 착용했었는데요, 이게 스포츠 고글이 아니다보니 땀을 흘리면 흘러내리기도하고.. 야간에는 너무 어두워져서 위험하고..

 

 

그래서 이번에 스포츠고글을 하나 구매를 위해 좀 알아봤습니다. 보통 최소 2.9만원은 줘야하겠더군요.

 

자전거 탈때만 쓰는 고글, 이 금액 조차 아까웠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너~~~무나 가격도 착하고 제품이 우수해서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유한킴벌리(다들 들어보셨죠?ㅎ)에서 수입해서 파는 보안경인데, 이 제품은 스포츠고글로도 사용이 가능하게 제품디자인이며, 사이즈까지(보통 보안경은 엄청큽니다.)아주 좋더군요.

 

 

일단, 가격이 이마트 가격 9,000원! 인터넷 최저가 6,000원대!!!

 

 

먼저 사진부터 보겠습니다.

 

 

 

 

 

 

보안경으로 나온 것이라지만, 보시는 것처럼 상품설명에 보면 운전할때, 자전거탈때, 등산할때, DIY할때 라고 나와있습니다!

 

게다가 자외선 99.9%차단!

 

검정은 주간

 

노랑은 야간에 사용하는 겁니다!(야간에는 주로 무색, 주황, 노랑 중에 착용하시면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착용해 보니, 편안함이 정말 괜찮습니다.

 

다리가 껏인것이 아닌, 일자로 되면서 편안하게 머리는 감싸주는 역할을 해서 머리가 크신분 또는 작은신분도 모두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상세 사진을 통해 보시죠!

 

 

만듬새가 허접하지도 않고

 

 

 

 

 

 

 

 

착용하고 주간, 야간 각 3시간가량 라이딩을 해보니, 렌즈가 특별히 어지러울정도로 굴절이 심하지도 않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잠깐씩 고글을 벗을 때 편하게 걸고 있을 수 있는 목걸이를 위한 탄력있는 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마트 스포츠용품 코너가 아닌!!!!   공구코너 가시면 보안경으로 분류되어 있는 걸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써볼 수 있도록 샘플보안경들이 색상별로 전시되어 있죠!^^ 꼭 착용해 보시고 구매하세요!!

 

 

 

 

저는 인터넷 최저가+배송비하면 가격이 비슷해서 근처 이마트에서 직접 써보고 구매했습니다.

 

각 9천원씩, 주간용+야간용=18,000원으로 고글 두개를 마련했네요.ㅎㅎ

 

 

 

 

가격과 성능에 놀란 저렴한 고글! 저처럼 그냥 취미로 가끔타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얼른 가까운 이마트 가보세요!! 

 

그리고 구매 후 맘에 드시면 댓글하나 남겨주세요.ㅠㅠ(요즘 제 블로그 오시는분들은 많은데, 방문자숫자 말고는 참....티가 안나네요ㅠㅠ)

 

싸구려 썬글라스로 좀 뿌옇게 보인다던 친구에게도 얼른 추천해줘야 겠습니다.!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